국민을 위한 국민연금은 없다, 더숲, 유원중, 원종현, 김우창
“국민을 위한 국민연금은 없다”라는 문구는 ‘더숲’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더숲은 원종현, 유원중, 김우창 등 사회, 정치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더숲은 국민연금 제도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민연금이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주장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민연금이 현재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국민들을 추가로 부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국민연금 제도의 재검토와 개혁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원종현, 유원중, 김우창 등은 사회적 이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가의 사회적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다루고, 정부의 정책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시민들의 이익을 위해 참여하고, 공론화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사회와 정치의 문제를 개선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민주주의와 인권을 중시하며, 지속적인 개혁을 통해 사회적 평등과 공정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더숲은 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생활과 복지를 중시하며, 현장의 문제를 직면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활동은 사회와 정치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동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을 위한 국민연금은 없다, 더숲, 유원중, 원종현, 김우창
21 Lessons for the 21st Century, Random House
Benchmark Reading 6.1, YBM
사피엔스 출간 10주년 기념 양장 특별판, 유발 하라리, 김영사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은 상품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뉴발란스키즈990 [뉴발란스] 키즈 에센셜 주니어 아동 초등학생 백팩 책 가방 핑크 NK8AAS106U-25, 모델명:NK8AAS106U-25 / 사이즈:MISC Best Top5